KOR | ENG
상담예약 긴급 전화상담

법률사무소 해온승소사례

멀리보고 함께가는 전문가들이 있는 곳, 법률사무소 해온

대표번호 02-2038-7860

이혼 | 완전승소빠른 이혼 및 양육비 최소지급 이혼 승소사례


1. 사건개요


편의점 점장과 고객의 사이로 만나 결혼한 의뢰인은, 혼인 초기부터 시작된 부부간의 불화로 고통받고 있었습니다.

출산 이후 더욱 심해진 불화에, 잠시 서로만의 시간을 갖기 위해 별거를 하던 중 남편으로부터 송달된 이혼 소장을 통해 이 결혼이 파탄에 이르렀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2. 해온 이혼전문변호사의 조력


의뢰인이 바라는 이혼

더는 혼인생활에 대해 미련이 없었던 의뢰인 입장에서도 이혼은 원하던 바였습니다.

그러나 모든 혼인 파탄의 책임을 자신에게만 미루고 3천만 원의 위자료까지 청구한 남편의 이혼 소송은 받아들일 수 없었기에, 다음과 같은 자신의 요구사항이 조금이라도 반영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① 남편이 요구하는 위자료는 지급하지 않고 싶다.

② 본인의 양육환경을 고려하여 아이는 남편이 키우는 것으로 하되, 양육비는 가능한 한 적게 지급하고 싶다.

③ 빠르게 모든 것을 마무리 짓고 새 출발을 하고 싶다.


법률사무소 해온의 조력 및 조정성립을 통한 빠른 이혼


승소를 정의하는 것에는 여러 가지 기준이 있겠지만, 가장 알맞은 것은 의뢰인이 원하시는 바가 얼마나 이루어졌는가 일 것입니다.

법률사무소 해온은 빠른 이혼을 하면서도 의뢰인이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반소장 접수와 함께 상대방과의 조정을 적극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3. 소송 결과


수 차례의 사전 조율을 통해 첫 조정 자리에서 ① 아이의 양육은 아버지가 하며, 의뢰인은 월 30만 원 최소 수준의 양육비 지급, ② 위자료 등 나머지 청구 모두 포기하는 것으로 이혼 조정이 성립되었습니다.

※ 서울가정법원 양육비 산정기준표 상 월 양육비 최소금액은 532,000원입니다.




4. 사건의 의의


결과적으로 소송이 시작된 지 3개월 만의 빠른 이혼, 양육비 지급 최소화, 위자료 미지급 등 의뢰인이 요구했던 모든 조건에 부합하였던 사건이었습니다.


변호사란 의뢰인의 대리인으로

사실관계를 전달받아 의뢰인을 대변하고 

의뢰인께 최선의 결과를 전달하도록 

노력하는 전문가 집단입니다.


내 인생에 새봄을 안겨줄 이혼전문변호사의 선임


전문성은 물론 ① 학력, ② 언론 보도 그리고 ③ 재판 결과 등 변호사가 인생을 걸어온 경로를 꼼꼼하게 확인하여, 내 인생을 맡길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드는 그런 이혼전문변호사의 선택이 필요합니다.


법률사무소 해온


1. 처음 상담은 물론 이후 모든 법률상담을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고,

2. 소송이 끝날 때까지 대표변호사가 사건을 총괄하는 책임변호사 제도를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3. 검증된 서울대 출신 이혼전문팀이 지속적으로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고 있습니다.



소송 전담팀 구성원

이전글 이혼이혼 재산분할 100% 상간 위자료 2천만원
다음글 이혼협의 이혼 후 재산분할 70% 승소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