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ENG
상담예약 긴급 전화상담

법률사무소 해온승소사례

멀리보고 함께가는 전문가들이 있는 곳, 법률사무소 해온

대표번호 02-2038-7860

가사소송 | 완전승소상간녀소송 원고 3천만 원 청구 전액 승소



법률사무소 해온이 의뢰인과 함께합니다.
상간녀에 대한 청구금액 3천만 원 전액 인정 승소!


1. 사건개요


남편의 아이를 임신하고 의뢰인을 조롱한 피고

어느 날부터인가 남편은 바쁜 회사일을 핑계로 잦은 외박과 새벽 귀가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심지어 장시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외박 시 핸드폰 전원을 아예 꺼놓는 일도 있었지만 단 한순간도 남편을 의심하지 않았던 아내는 “요즘 일이 많이 바쁜가 보다..”라고 생각하며 오히려 남편의 건강을 걱정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걸려온 한 통의 전화

낯선 번호로 걸려온 전화 속 여자는 의뢰인의 삶을 송두리째 망가뜨리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상간녀는 자신은 원고의 남편과 사랑하는 사이이며, 오래전부터 남편과 수 십여 차례의 성관계를 포함한 부정행위를 하였고, 심지어 지금 남편의 아이를 임신하고 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내가 너 남편의 아이 한번 가졌겠어?


더욱 놀라운 것은 가정을 파탄 낸 것에 대한 참회의 전화가 아닌, 남편이 가정으로 돌아오려고 하자 가정을 지키기 위해 평생을 바친 의뢰인을 놀리며 조롱하기 위한 협박 전화였던 것입니다.

이후 또다시 남편과 10일 동안 미주 여행을 다녀오는 등 상간녀의 부정행위로 의뢰인은 자살까지도 생각하였으나, 가정을 되찾기 위한 마지막 힘을 내어 의뢰인의 가정을 지켜줄 이혼전문변호사를 찾게 되었고, 마침내 법률사무소해온에 도움을 요청하시게 되었습니다.



2. 해온 이혼전담팀의 조력


해온은 의뢰인을 지키고 가정을 파탄 낸 상간녀를 단죄하고자 승소 전략을 준비하였습니다.

의뢰인과 피고의 통화 문자 내역 분석을 통해 피고가 의뢰인에게 어떤 정신적 고통을 주었는지를 증거로 입증하였고,

② 법원에 출입국 기록 등 각종 정보 조회를 신청하여 남편과 장기 해외여행을 다녀온 것이 바로 피고라는 것,

모텔 등 숙박업소에서 남편과 부정행위를 한 사실 등을 모두 법원에 입증하였습니다.



3. 판결


원고가 주장한 위자료 금액 3천만 원을 모두 인정한다.



4. 사건의 의의


자칫 죄 없는 원고가 희망을 잃고 삶을 포기할 수도 있었던 사건이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마지막 희망으로 저희 법률사무소 해온을 찾아 주셨고, 해온의 조력으로 정신적 피해에 대한 위자료를 청구한 금액 그대로 전액 인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상간녀에게 당한 정신적 고통은 물질적인 보상으로 모두 치유되기에는 너무나도 큰 상처입니다.


그러나 내 가정을 파탄 낸 상간녀를 단죄하지 않을 경우, 상간녀는 자신의 행동이 얼마나 큰 잘못인지도 깨닫지 못한 채,

1. 순간을 모면하기 위해 아내에게 사과한 다음,

2. 조금 잠잠해졌다 싶으면 남편에게 다시 접근하기 일쑤입니다.

법률사무소 해온은 피해자분들을 대리하며 이렇게 반복적으로 고통받은 원고들을 너무도 많이 보아 왔습니다.



법률사무소 해온은

1. 처음 상담은 물론 이후 모든 법률상담을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고
2. 소송이 끝날 때까지 동일 변호사가 진행하는 책임변호사 제도를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3. 검증된 서울대 법대 출신 이혼전문변호사가 지속적으로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고 있습니다.

고통받은 의뢰인의 마음과 가정, 법률사무소 해온이 지켜드리겠습니다.






소송 전담팀 구성원

이전글 가사소송상간남소송 원고 3천만 원 청구 전액 승소
다음글 가사소송상간남소송 원고 위자료 3천만 원 승소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