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ENG
상담예약 긴급 전화상담

법률사무소 해온승소사례

멀리보고 함께가는 전문가들이 있는 곳, 법률사무소 해온

대표번호 02-2038-7860

이혼 | 승소빠른이혼 및 조정성립 승소사례


1. 사건개요


의뢰인은 상대방과 별거기간 중에 이혼소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소장을 받았을 당시, 많이 분노하기도 했지만, 의뢰인은 자신을 위해서 그리고 배우자를 위해서도 소송을 길게 이어가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했고, 빠른 이혼을 요구하셨습니다.


2. 해온 이혼전담팀의 조력


이혼소송기간

일반적으로 이혼소송은 최소 8개월 ~ 1년 이상의 이혼소송기간을 필요로 합니다. 또한 양육권, 친권, 재산분할문제가 첨예하게 대립할 경우 이혼소송기간은 길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조정성립을 통한 빠른이혼

그러나 이혼소송 중 조정으로 합의가 이루어지면 오히려 숙려기간이 존재하는 협의이혼보다도 빠르게 이혼절차가 종료될 수도 있습니다.

빠른이혼에서 중요한 점은, 의뢰인이 원하는 대로 신속하고 빠른이혼을 하면서도, 이로인해 의뢰인의 재산권 등 권리가 침해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본 사건에서 해온 이혼전담팀은 의뢰인이 원하는 조정안을 검토했고 상대방과 사전 조율을 거쳐 첫 조정에서 이혼을 조기 종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빠른이혼과 함께 의뢰인이 원했던 조건보다 좋은 결과를 끌어낼 수 있었던 승소사례입니다.



법률사무소 해온은

1. 처음 상담은 물론 이후 모든 법률상담을 이혼전담팀이 직접 진행하고,

2. 소송이 끝날 때까지 이혼전문 대표변호사가 사건을 총괄하는 책임변호사 제도를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3. 검증된 전원 서울대 출신 이혼전담팀이 지속적으로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고 있습니다.


고통받은 의뢰인의 마음과 가정, 법률사무소 해온이 지켜드리겠습니다.


소송 전담팀 구성원

이전글 가사소송상간녀 소송 피고 항소심 완전 승소!
다음글 이혼15년간 기각 되어왔던 이혼소송 승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