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ENG
상담예약 긴급 전화상담

법률사무소 해온승소사례

멀리보고 함께가는 전문가들이 있는 곳, 법률사무소 해온

대표번호 02-2038-7860

가사소송 | 승소상간녀소송 원고 2,500만 원 승소


1. 사건개요


얼굴만큼이나 너무나 예쁘고 고운 마음을 가진 의뢰인.

사건을 진행하면서 의뢰인의 안타까운 상황에 마음이 많이 아프기도 했고, 끝난 후 모든 것을 훌훌 털고 잘 살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던 분이었습니다.

남편과 서로 어릴 때 만나 남편이 졸업하고 어엿한 직장인이 될 때까지 물심양면으로 내조했던 원고는, 어느 날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됩니다.


충격적인 남편과 상간녀의 대화 내용.

‘세상에 저런 사람들도 있구나….’


라고 흘려 넘겼던 유부남, 유부녀들의 외도로 인한 피해를 조명한 재연 프로그램들, 알고 보니 그 이야기들의 주인공이 바로 본인이었습니다.


주변 친구들의 부러움을 살 만큼 단란했던 의뢰인의 가정. 그리고 이를 한순간에 파괴해버린 상간녀.

그러나 상간녀는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기는커녕 오히려 원고를 조롱하고 괴롭히기까지 했습니다.


'진심 어린 사과를 한다면 용서하고 넘어가려고 했던 원고'

'그러나 용서할 수 있다는 원고를 더욱 우습게 봤던 상간녀….'


결국, 원고는 상간녀 소송을 제기하기로 마음을 정했고 많은 고민 끝에 법률사무소 해온에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2. 해온 이혼전담팀의 조력


피고는 전형적인 거짓으로 일관하며, 자신의 부정행위를 축소하려고 했고 자신을 유혹했다며 모든 책임을 원고의 남편에게 전가하려고 했습니다.


해당 사건은 모텔 영수증 등 피고가 남편과 남녀관계를 맺었다는 직접증거가 없어 쉽지 않은 소송이었습니다.


그러나 법률사무소 해온은 남편과 의뢰인의 음담패설 내용은 물론 시간대까지 함께 분석함으로써,

① 모텔 이용 기록이 없을지 모르나 실질적으로 피고의 부정행위는 단순 SNS상 음담패설을 넘어선 육체적 관계까지 포함한 행위임을,

② 피고가 아무런 반성하는 모습 없이 지속적으로 거짓 주장을 하고 있다는 것을 법원에 효율적으로 입증하였습니다.


3. 법원의 판결


“피고는 원고에게 2,500만 원을 지급하라”


법원은 비록 소송 진행 시점에는 피고의 불륜 관계가 정리되었지만, 소송 내내 거짓으로 일관한 피고의 책임을 크게 물어 2,500만 원의 위자료를 선고했습니다.




법률사무소 해온은

1. 처음 상담은 물론 이후 모든 법률상담을 이혼전담팀이 직접 진행하고

2. 소송이 끝날 때까지 대표변호사가 사건을 총괄하는 책임변호사 제도를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3. 검증된 전원 서울대 출신 이혼전담팀이 지속적으로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고 있습니다.


고통받은 의뢰인의 마음과 가정, 법률사무소 해온이 지켜드리겠습니다.


소송 전담팀 구성원

이전글 이혼재산분할 합의서 이행청구 승소
다음글 가사소송상간남소송 원고 3천만 원 청구 전액 승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