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ENG
상담예약 긴급 전화상담

법률사무소 해온승소사례

멀리보고 함께가는 전문가들이 있는 곳, 법률사무소 해온

대표번호 02-2038-7860

가사소송 | 완전승소상간남소송 원고 3천만 원 청구 전액 승소



법률사무소 해온이 의뢰인과 함께합니다.
상간남에 대한 청구금액 3천만 원 인정 승소!


1. 사건개요


십여 년간 이어진 불륜 관계


누구보다 성실하게 일하며 가정에 충실했던 원고, 두 아이의 출산 이후에도 부인은 늘 남편에게 충실한 듯 보였기에 부인의 불륜은 상상하지도 못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상간남 부인으로부터 말 그대로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당신 와이프가 내 남편과 십 년 가까이 불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하루아침에 모든 삶이 무너지는듯한 기분을 느낀 원고는 다양한 법무법인에서 여러번의 상담 끝에 법률사무소 해온을 믿고 상간남에게 위자료청구소송을 제기하게 됐습니다.


2. 해온 이혼전담팀의 조력


피고는 예상대로 ‘원고의 와이프가 적극적으로 나를 유혹했다.’라는 취지로 변론했지만,

해온은 여러번의 설득 끝에 피고의 아내를 통해 피고가 수시로 메시지 등을 보내며 일관되게 관계에 적극적이었다는 증거를 입수했습니다.

해온은 피고가 소송이 제기되고도 반성하지 않고, 오히려 자신은 피해자라며 원고의 처에게만 책임을 전가하려는 점, 그 과정에서 피고에게 더욱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준 점 등을 법원에 주장하고 입증했습니다.


3. 법원의 판결


법원은 소송 진행 시점에는 피고의 불륜 관계가 정리되었지만, 오랜 기간 불륜 관계를 이어왔고 이로 인해 원고에게 정신적인 고통을 가한 점 등을 인정하여 3,000만 원의 위자료를 선고했습니다.


4. 사건의 의의


남자가 쩨쩨하게 이런 걸 가지고 소송을 걸어….


반성하지 않는 상간남들이 흔히 하는 말입니다. 치밀어오르는 분노에 모든 것을 포기하고 복수해버릴까 하는 생각도 했었지만, 꾹 참고 판결을 기다려 주신 의뢰인의 믿음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던 사건이었습니다.




법률사무소 해온은

1. 처음 상담은 물론 이후 모든 법률상담을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고

2. 소송이 끝날 때까지 대표 변호사가 함께하는 책임변호사 제도를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3. 검증된 서울대 법대 출신 이혼전문변호사가 지속적으로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고 있습니다.


고통받은 의뢰인의 마음과 가정, 법률사무소 해온이 지켜드리겠습니다.


소송 전담팀 구성원

이전글 가사소송상간녀소송 원고 2,500만 원 승소
다음글 가사소송상간녀소송 원고 3천만 원 청구 전액 승소